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Q&A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어이가 없네요.
작성자 EGARDEN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12-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78

안녕하세요 이수연님

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 

무신사를 통해 구입 후 제품 불만족으로 인하여 반품 하려고 했으나 가죽 특성상의 이유로 택배비용을 지불해야 된다고

응대를 받은점 죄송합니다. 이 부분은 무신사측과 통화 후 고객님 부담 없도록 조치 취하겠습니다.

보내 주신 사진은 잘 확인했으며, 무엇으로 긁힌 부분이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.

연말 기간 철저하게 검수 후 제품을 배송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(출고과에 내용 전달하여 검수 철저 요청)

그럼 자세한 사항은 따로 연락 드려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
 [ Original Message ]
에가든 전에 사용해서 만족한 경험이 있어 주문했는데 정말 실망스럽다 못해 화가 나네요. 이런식으로 장사하시나요?
무신사를 통해서 구입하였습니다. 스크래치를 발견하여 제품하자로 인한 환불처리 요청하였는데, 가죽 특성상 어쩔 수 없다며 구매자 책임 환불로 통보하고 2500원 부담하라고 연락이 오네요?
이미지를 보세요.
이런 스크래치까지 가죽 특성상 어쩔 수 없는 거면 모든 상태가 다 구매자 책임인가요?
이런 스크래치가 자연스러운 가죽 스크래치로 보이나요? 써보기도 전에 뻔히 긁힌게 선명한데, 오히려 어쩔 수 없다고 말할게 아니라 이런 상태면 알아서 불량으로 제외시켜 판매를 하지 말았어야합니다.
양심이 있으면 이러면 안되죠.
내일 무신사로부터 연락이 갈테니 제대로 환불처리 해주세요. 아니면 저한테 직접 연락주세요.
정말 사진이라도 안 찍었으면 어쨌나 싶네요.  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9603 비밀글 배송지주소변경 파일첨부 권유진 2024-04-25 0
9604    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. 관리자 2024-04-25 1
9558 비밀글 배송일 문의드립니다 최미랑 2024-04-11 0
9559    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. 관리자 2024-04-11 0
9545 비밀글 문의드립니다! 라스타 2024-04-07 1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